The smart Trick of 대전광역시 That Nobody is Discussing

* 표시는 대전광역시와 연결되는 인접한 세종특별자치시 또는 충청남도 또는 충청북도의 교통 시설을 나타낸다.

연구단지쪽은 학부모들부터가 석박사인 경우가 많고 외국 생활도 많이 했기 때문에 학생들의 성적도 평균적으로 높다. 유성구는 전국에서 석-박사의 비율이 가장 높은 구(區)이다. 이 쪽은 교육열도 교육열이지만 일단 학생들의 기본 실력이 탄탄하다는게 대체적인 평가. 대전시에서 수학, 과학 경시대회나 영어 관련 대회들 입상자 역시 이 지역 학교 출신들이 많다.

또 계속 듣다 보면 광고도 없으면 허전할 정도로 역 안내방송의 일부로 느껴진다. 게다가 당장 이 광고 방송을 없애게 되면 이후 광고 방송에서 들어오는 수익의 퍼센트를 지자체에서 메워야 한다.

대덕연구개발특구, 정부대전청사 등 국가 유관기관들이 집약되어 있는 도시로 화이트칼라 직군 종사자가 많은 소비 도시이기 때문에 대전 오피 전반적으로는 교육열이 매우 높지만 그놈의 지역 격차가 있다.

해수욕장

울산광역시

경기도

대전역과 추후 완공될 유성복합터미널은 도시철도를 통해 직통으로 갈 수 있다. 서대전역 또한 오룡역을 이용하면 별다른 불편함은 없다. 대전 전 지역에서 접근성이 좋은 편. 딱 하나 신탄진 방면이 상당히 멀지만, 그래도 갑천도시고속도로를 통해 거의 직행으로 연결되어 있어 접근성이 아주 나쁘지는 않다.

도가 가져갔던 지방세를 시에서 다 가질 수 있기 때문에 재정적인 자립도가 높아진다. 기존 도의 몫으로 넘겼던 지방세 수입은 시가 모두 갖게 되고 시세의 일부를 자치구세라는 이름으로 자치구에 떼어 준다.

최소한 광고 길이가 길다 하더라도, 그게 중요한 부분을 침해하진 않으니 말이다.

추동에 대청호반자연생태공원이 있으며, 미호동에는 대청댐물문화관과 전망대가 있다.

여행하다보면 짐 맡길 일 생기잖아요. 여기 꼭 기억해두세요. 저같은 뚜벅이에게는 아주 좋은 정보예요.

울산광역시

반석행 열차가 대전역에서 중앙로역으로 진입하기 전에 대전 도시철도 로고송이 잠시 흘러 나왔었다. 지금도 로고송이 어느 곳에서 나온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